최신 방송 소식

'신상출시 편스토랑'이정현의 남편 첫 인상 고백 "너무 노는 사람인 줄 알았다!"

버터러버 2024. 11. 16. 15:14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의사 남편과의 소개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정현, 의사 남편과의 소개팅 비하인드 공개

소개팅 비하인드 이야기

11월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의사 남편과의 재미있는 소개팅 비하인드를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정현은 방송에서 남편과의 대화를 통해 그들의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소셜미디어 염탐

이정현은 남편에게 “왜 소셜미디어 활동을 하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남편은 “포털사이트로 염탐했지. 과거에 남친이 있었는지 확인해봤다”고 답했다.

이정현은 장난스럽게 “그런 거 하지 말고 그냥 나를 보라고!”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대화는 서로를 향한 애정이 느껴져 더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첫 인상과 사진의 진실

이정현은 남편의 첫 인상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녀는 “자기 사진을 보고 처음에는 되게 날라리인 줄 알았다. 그래서 소개팅을 안 하려고 했다”고 고백했다.

이정현은 남편의 사진이 너무 화려하게 보였다고 설명하며, “포토샵을 엄청 했었잖아. 성형 미남 같았다”고 말했다. 이정현의 이 발언은 남편에게는 웃음을, 시청자에게는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남편은 이정현의 말에 대해 해명하며 “여동생 결혼식 날 처음으로 메이크업을 해서 사진을 찍어야겠더라”고 밝혔다. 이정현은 남편의 증명사진이 공개되자 “너무 싫지 않나. 어디 옛날 제비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녀는 처음에는 남편이 너무 노는 사람인 줄 알고 안 한다고 했지만, 주선자가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며 당시의 기억을 회상했다.

서로의 일상 공유

이정현은 방송이 진행되면서 남편과의 일상적인 에피소드도 공유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취미와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며, 부부로서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이정현은 남편이 요리를 잘한다고 말하며, “가끔씩 내가 힘들 때 저녁을 해준다. 그런 모습이 너무 고마워”라고 전했다. 남편은 이정현의 요리 실력에 대해서도 칭찬하며, “이정현의 요리는 항상 맛있고, 특히 그녀가 만든 떡볶이는 정말 최고다”라고 덧붙였다.

결혼 생활의 행복

이정현은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서 느끼는 행복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우리는 서로를 존중하고, 각자의 꿈을 응원해준다. 그런 점이 너무 좋다”고 말하며, 사랑이 깊어질수록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도 커진다고 전했다.

이정현과 남편의 사랑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작은 것에서의 행복

이정현은 남편과 함께하는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을 강조하며, “작은 것에서 행복을 느끼는 게 중요하다. 함께하는 매일이 소중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남편과의 관계에서 느끼는 기쁨과 사랑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두 사람의 진정한 사랑

이 방송은 단순한 결혼 생활의 이야기를 넘어, 두 사람의 진정한 사랑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다.

이정현의 유쾌한 이야기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한 솔직한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고,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정현과 남편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귀여운 부부의 일상으로 기억될 것이다.

결혼 생활의 다짐

마무리하며, 이정현은 “결혼 생활이란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남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두 사람의 사랑이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궁금해할 것이다.


'삼시세끼 Light'에서의 차승원, 산을 사랑하게 된 이유

차승원이 삼시세끼 10년 만에 첫 등산에 도전했다차승원이 삼시세끼 10년 만에 첫 등산에 도전! 지리산 노고단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소개합니다. 차승원의 도전, 노고단 정복15일 방송된 tvN '삼

amtsori4.tistory.com

최민환, 10년 만에 20억 시세차익 실현! 어떻게 가능했나?

최민환이 사생활 논란 속에서 38억원에 주택을 매도했다. 12억원에 매입한 이 주택에서 20억 여원의 시세차익을 실현한 배경을 살펴본다. 최민환, 38억에 주택 매도… 20억 시세차익의 비밀!최근

amtsori4.tistory.com

반응형